어린이대공원 벚꽃 만개 아이와 함께 동물원까지
본문 바로가기

아이와 함께

어린이대공원 벚꽃 만개 아이와 함께 동물원까지

아이와 함께 어린이대공원 벚꽃 구경

여러부운 ~~ 드뎌 벚꽃 만개 시즌이 돌아왔어요~~

매년 벚꽃 만나러 어린이대공원 가곤 했는데

작년엔 코로나 만나서 못가구 ㅜㅜ

올 해는 벼르고 별러서 아이 둘 데리고 벚꽃 구경하러 갑니다.

 

아이들도 신나구 엄빠는 더 씐나구 ~~~

 

 

 

벚꽃 만개해서 넘 이뿌구 꽃비가 흩날려서 황홀했어요.

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아서 슬프네요.

제가 방문했던 4월 1일부터 놀이공원과 동물원이 개장해서

너무 좋았어요.

둘째는 동물원 처음 가봐서 너무 좋아라 했네요.

처음에는 사자 무섭다고 안간다고 하더니

그 다음날에도 또 보고싶다고 하네요.

 

 

꽃잎 머리에 꽂고

꽃잎 만지작하면서 30분 넘게 잘 놀았어요.

꽁냥꽁냥 넘 귀욤귀욤하네요.

덕분에 엄빠도 앉아서 잘 쉬고 넘 좋았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