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종구 부산어묵 다산점
본문 바로가기

맛집

김종구 부산어묵 다산점

김종구 부산어묵 다산점
4월 1일 오픈 !!
떡볶이 덕후 남편 둔 덕에 오픈한 떡볶이들 모두 섭렵 중입니다.

위치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23번길 22-30헤리움타워 1층

스벅과 현대자동차가 있는 나름 다산 센터 건물에 위치!!

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
사람 무지 많네요.
저녁 시간이라 앞에 기다리시는 분도 있었어요.
맛있는 떡볶이 집에 대한 갈증이 모두 있는 듯 ㅋㅋ








떡볶이는 쌀떡볶이로 3,000원
순대 3,000원


 

메인인 부산오뎅은 단돈 500원
새우살, 해물, 도미어묵, 완도김어묵은 1000원

500원 어묵도 야채가 있어서 매우 맛나 보이네요.


튀김도 모두 고퀄이에요.
오징어와 새우가 정말 맛나보였어요 ^^


이렇게 어묵만 5,000원에 판매중이라
반찬없을때 휘릭 볶아만 먹어도 맛나는 반찬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. ㅎㅎㅎ


오늘 선택 메뉴는 어떡순 ㅋㅋ

맛평가 !!
떡볶이는 맵고 단맛이 강했어요.
그런데 맛있게 매운 맛이라서 중독성 있구요.
애들은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매워서
어묵국물에 떡 넣어줘서 물떡으로 먹었어요.

오늘은 순대 내장 떨어져서 순대만 먹었는데
쫄깃하니 맛났고

(떡볶이와 순대가 양이 좀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람 ㅎㅎ)

어묵은 500원짜리 부산어묵이었는데도
도톰하게 씹는 맛이 있구
퀄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.
다른 어묵들도 먹어보구 싶어요 ^^

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다산신도시 롤링핀 오픈  (0) 2021.04.03